배우 남경읍,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

“든든한 지원군 될 것”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8/01 [10:58]

배우 남경읍,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

“든든한 지원군 될 것”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8/01 [10:5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남경읍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 1세대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한 작품 활동 중인 남경읍은 여러 방면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를 비롯해 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미스티’, ‘마녀의 법정’과 영화 ‘대립군’, ‘끝까지 간다’, ‘아저씨’ 등 시대극과 현대물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수많은 화제작의 명품 조연으로 활동했다.

 

이에 STX라이언하트 박충민 대표는 “대한민국 뮤지컬 1세대를 대표하는 믿고 보는 배우 남경읍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은 물론 예능 등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남경읍이 배우로서 기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STX라이언하트가 되겠다. 남경읍의 무한한 매력을 대중에 전할 수 있도록 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배우 남경읍 또한 “산 날보다 살 날이 더 짧은 배우 남경읍입니다. 그럼에도 STX라이언하트가 저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참 감사한 마음입니다. 배우가 힘든 만큼 대중이 즐겁고, 배우가 흘린 땀만큼 대중이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힘들고 더 많은 땀 흘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랜 배우 활동에도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넓은 스펙트럼이 갖춰져 있는 남경읍의 새 도약에 눈길이 간다. 수십 년 동안 다져진 폭넓은 연기력으로 대중을 찾을 배우 남경읍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한 남경읍은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STX라이언하트>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