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실속형·프리미엄형 모두 갖춘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09:31]

투썸플레이스, 실속형·프리미엄형 모두 갖춘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8/23 [09:31]

▲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2019 6종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2019’는 투썸플레이스의 콜드브루,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등의 커피류와 우드 텀블러, 스텐드리퍼 등 신선한 MD를 함께 묶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만~2만원대 실속형과 3만~4만원대 프리미엄형 두 가지로 다양화되는 고객 취향에 맞춰 구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실속형인 1~2호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콜드브루와 스틱커피에 유리컵인 핸들 드링킹자, DT텀블러 브론즈 등을 함께 묶어 실용성을 더했다.

프리미엄형인 3~5호는 투썸이 원두 이원화 서비스로 제공 중인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2가지 원두로 새롭게 구성됐다. 3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핸드드립 커피와 우드 텀블러를, 4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캡슐 커피와 투썸 세라믹 룽고잔이 포함되어 홈카페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5호는 투썸 아로마노트 원두와 비알레띠 스텐드리퍼 세트를 묶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프리미엄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6호는 투썸 스틱커피 10개입으로 구성돼 커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는 8월 21일부터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취급 제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설명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투썸의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