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화요일에 만나는 인문학’ 고양시 덕이도서관 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가을을 맞이해 9월 17일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에 인문학 독서모임 개최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8/27 [12:23]

가을, ‘화요일에 만나는 인문학’ 고양시 덕이도서관 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가을을 맞이해 9월 17일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에 인문학 독서모임 개최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8/27 [12:23]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고양시 덕이도서관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9월 17일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에 인문학 독서모임을 개최한다.

 

이번 독서모임에 참여하면 덕이도서관 독서동아리에 자동으로 가입돼 독서토론회, 저자 초청 강연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총 8회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모임은 ‘시로 납치하다(류시화 지음, 더숲)’, ‘그림의 힘(김선현 지음, 8.0)’, ‘나무를 심은 사람(장 지오노 지음, 두레)’, ‘영화 글쓰기 강의(강유정 지음, 북바이북)’, ‘쇼코의 미소(최은영 지음, 문학동네)’,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오프라 윈프리 지음, 북하우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설민석 지음, 세계사)’, ‘어린왕자(생텍쥐페리 지음, 열린책들)’를 읽으며 함께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처음 시작하는 독서모임인 만큼 이주희 독서코칭 전문강사가 진행을 맡아 다양한 분야의 인문학 저서들을 소개하며 독서토론 및 동아리 활동의 노하우를전수한다.

 

‘가을, 화요일에 만나는 인문학’ 독서모임은 8월 29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시작하며 전화로도 접수 가능하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