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독보적 우아함’으로 ‘시선 강탈’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8/28 [09:46]

배우 오지은, ‘독보적 우아함’으로 ‘시선 강탈’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8/28 [09:46]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오지은이 ‘여성조선’ 화보를 공개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에서 SNS스타이자 타인의 인생을 훔치고도 성공에 목마른 ‘사비나’ 역을 맡아 활약중인 오지은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지은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우수의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지은은 재킷과 롱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특히 거리를 걷는 듯한 자연스러운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오지은은 <황금정원>을 통해 ‘사비나’ 역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아슬아슬 외줄타기 하듯 끊임 없이 악행을 일삼는 오지은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오지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여성조선>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