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엄선한 맞춤형 선물세트 정관장 ‘다보록’

연령대별, 기호별로 22종 구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7:03]

인기제품 엄선한 맞춤형 선물세트 정관장 ‘다보록’

연령대별, 기호별로 22종 구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9/04 [17:03]

 

▲ 다보록 감사향편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선물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이 깊어진다. 가격과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선물이 흔치 않기 때문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을 찾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가운데 제품의 보관과 배송이 용이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선호도는 여전히 높다. 봄철 미세먼지, 여름철 폭염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 커지면서 건강기능식품 관련 선물은 더욱 인기를 끌 것이라 예상된다.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좀 더 합리적이고 정성담긴 홍삼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정관장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이 풍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22종으로 구성된 ‘다보록’은 [감사편], [여유편], [특별편] 세트로 나뉘며, 각각의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일반형 세트 제품이다. 대표적인 홍삼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과 더불어 ‘홍삼톤’과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함께 한방 소재가 함께 구성된 보완형 세트 제품이다.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 골드’, 녹용 제품인 ‘천녹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특별’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추가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홍천웅 건’, ‘화애락 본’ 등 부부가 함께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금슬세트’부터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애락을 중심으로 구성 된 ‘자향’, ‘수화’ 세트 등이 구성되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추석을 맞아 홍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다보록은 정관장 브랜드 제품 중, 인기제품만을 엄선한 선물세트로 특히 인기있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9월 1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