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OBZEE),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모던 & 시크 테마로 격조 높은 아름다움 발산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9/05 [17:11]

오브제(OBZEE),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모던 & 시크 테마로 격조 높은 아름다움 발산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9/05 [17:11]

 

▲     © 사건의내막

 

▲     © 사건의내막



▲ 오브제(OBZEE), 뮤즈 이다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한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섬세한 럭셔리함을 제안하는 오브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오브제가 공개한 화보에서 이다희는 클래식한 블랙 원피스를 트렌디한 분위기로 재해석하여 소화했으며 이 외에도 19 F/W 트렌드에 부합하는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 크롭 기장의 퍼 블루종까지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오브제 담당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도시적인 현대 여성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다희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더불어, 이다희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모든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는 매 시즌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웨어 라인과 브랜드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꾸뛰르 라인을 함께 출시하여 실용성과 트렌드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다희와 함께한 오브제(OBZEE) 19 FW 캠페인 화보는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