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19년 제2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내가 만든 성평등 콘텐츠로 꿈과 끼를 펼쳐보세요!”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9/06 [09:17]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19년 제2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내가 만든 성평등 콘텐츠로 꿈과 끼를 펼쳐보세요!”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9/06 [09:17]

▲ 양평원이 제2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수시 공모를 시작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 이하 양평원)은 한국엠씨엔협회와 협력하여 2019년 제2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수시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2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공모전은 국민이 직접 제작한 양성평등·폭력예방 우수콘텐츠를 상시 발굴·확산하기 위해 양평원에서 올해 2번째로 공개 모집하는 국민참여형 수시 공모전이다.

이번 회차에는 ‘미디어(방송/보도) 속 성평등 인식 확산’을 우선주제로, ‘학교, 직장, 가정, 일상에서의 성평등’을 일반주제로 하여 동영상, 카드뉴스,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모한다.

출품마감일은 10월 16일(수)까지이며, 양평원의 성평등 콘텐츠 플랫폼 ‘젠더온(genderon.kigepe.or.kr)’을 통해 접수 받는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젠더온’ 접속 후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양평원은 제1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및 ‘제3회 성평등콘텐츠대상’ 공모전과 마찬가지로, 성평등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성평등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주제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국민참여형 공모전이다. 고품질의 공감형 콘텐츠들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여성발전기본법에 근거하여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여성과 남성이 평등한 선진국을 목표로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인 대상의 전문강사 양성, 대국민 의식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다양한 교류로 세계적 수준의 양성평등 교육진흥 전문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