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상품 출시

다낭 여행도 하고 디너쇼도 즐기는 알찬 일정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09:41]

NHN여행박사,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상품 출시

다낭 여행도 하고 디너쇼도 즐기는 알찬 일정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9/16 [09:41]

▲ 구창모 다낭 디너쇼 패키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그룹 송골매 출신 구창모와 함께하는 베트남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베트남 인기 여행지 다낭은 물론 역사의 도시 호이안과 후에를 여행하고, 10월 12일 진행되는 구창모 디너쇼를 관람한다.

패키지는 10월 10일, 11일, 12일 단 3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최저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다낭 현지에서 진행되는 디너쇼는 메인 가수 구창모를 비롯해 이태원, 오은주, 이수완도 함께 출연해 분위기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