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BBB’ 2종 출시

5가지 시카성분 함유한 포뮬러로 피부 진정 메이크업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09:14]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BBB’ 2종 출시

5가지 시카성분 함유한 포뮬러로 피부 진정 메이크업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0/02 [09:14]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BBB 2종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손상까지 케어하는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 2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처방과 함께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해 보색인 그린 컬러를 더한 5가지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 톤을 깨끗하고 균일한 상아빛 베이지 컬러로 연출해준다.

‘어드밴스드 시카 BBB(브라이트닝 배리어 밤)’는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BB크림 특유의 회색 컬러를 배제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피부 자극에 대한 우려로 메이크업 단계별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붉은기 커버 12시간 지속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의 붉은기 커버에 적합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한편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는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