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열풍에 원두 가공 상품 판매량 증가

“집에서도 투썸플레이스의 맛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09:47]

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열풍에 원두 가공 상품 판매량 증가

“집에서도 투썸플레이스의 맛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0/04 [09:47]

▲ 투썸플레이스 원두 가공 인기 상품인 핸드드립 커피, 투썸 전용 캡슐 커피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원두 가공 상품 판매량이 전년대비(2018년 1월에서 8월까지) 11%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내려 마시고 싶은 이들이 주도하는 일명 ‘홈 카페’ 트렌드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원하는 시간에 간편히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까지 동시에 갖췄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다양화·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Needs)는 원두 가공 상품의 다양화를 불러오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8000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대와 커피 머신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투썸 핸드드립 커피’ 판매량이 전년 대비 25% 상승했다고 밝혔다.

‘투썸 핸드드립 커피’는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핸드드립커피 아로마노트 △핸드드립커피 디카페인 △핸드드립 파우치 콜롬비아 총 4종이며 6500~7500원대의 가성비를 갖춰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가 2019년 6월에 새롭게 선보인 ‘투썸 전용 캡슐 커피’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에 호환이 가능한 캡슐 커피로 판매 시작 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모키한 향과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인 △투썸 캡슐 커피 블랙그라운드와 싱그러운 과일 향과 화사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투썸 캡슐 커피 아로마노트2종으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는 홈 카페 트렌드에 발맞춰 원두 가공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매장에서 맛보는 커피 맛과 향을 집에서도 고스란히 즐겨 보시 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