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출시

독일 더마 테스트, 한국 에코덤 테스트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10/31 [13:19]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출시

독일 더마 테스트, 한국 에코덤 테스트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10/31 [13:19]

▲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350ml, 1만2900원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포뮬러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온더바디의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유산균의 종주국인 덴마크산 유산균을 국내에서 배양한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Lactomoist 콤플렉스를 담아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고 순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오일, 파라벤(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 된 포뮬러를 사용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와 한국 에코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온더바디 마케팅 담당자 조은정 ABM은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아 가족 모두의 피부 보습을 책임질 수 있는 프리미엄 보습 로션”이라며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히 덧바르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