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은진, 뛰어난 비주얼 패션 소화력으로 ‘시선 집중’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0/29 [15:49]

배우 안은진, 뛰어난 비주얼 패션 소화력으로 ‘시선 집중’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0/29 [15:49]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타인은 지옥이다’ 안은진이 가을을 담았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순경 소정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안은진이 최근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은진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보여준 단정하고 바른 이미지와는 다른 고혹적이고 쓸쓸한 모습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뛰어난 비주얼은 물론,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안은진은 그동안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한다.

 

이날 안은진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이는가 하면, 변화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은진의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데이즈드 코리아 11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