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시선 확 사로잡는 배우 오나라의 변신

강렬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09:45]

'99억의 여자' 시선 확 사로잡는 배우 오나라의 변신

강렬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1/13 [09:45]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오나라가 3단 매력을 뽑내며 다시 한번 인생캐 갱신을 예고한다.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가 극중 ‘윤희주’역을 맡아 도도 새침 러블리하게 변신하는 배우 오나라의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앞서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나라는 극중에서 99억을 손에 쥔 여자 정서연(조여정 분)의 모태 금수저 친구이자 ‘정서연’과는 미묘한 관계로 엮이게 되는 ‘윤희주’를 연기한다.

 

‘윤희주’는 배우 오나라의 전작들과는 확연히 다른 캐릭터로 그녀의 연기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오나라는 귀티가 흐르는 도도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오나라의 여유 넘치는 미소와 품위 있는 손짓은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러블리한 미소 뒤에 차갑고 도도한 표정이 다시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구에게나 여유롭고 관대하지만, 사소한 빌미가 주어지면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차갑게 돌변하는 극중 ‘윤희주’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나라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인다.       

 

이처럼 보는 눈을 즐겁게 만드는 다양한 매력에 믿고 보는 연기력까지 또 한번 인생캐릭터에 도전하는 배우 오나라의 활약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나라의 3단매력 스틸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오는 11월 27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