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황영희,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컷 공개

지이수와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0:06]

'동백꽃 필 무렵' 황영희,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컷 공개

지이수와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1/14 [10:06]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동백꽃 필 무렵’ 황영희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인기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종렬(김지석 분)의 장모이자 제시카(지이수 분)의 엄마인 ‘이화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황영희가 깜짝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엔 황영희와 지이수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를 머금고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황영희와 지이수의 모습에서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무엇보다 극중 모녀로 등장하는 두 사람의 우아한 분위기와 남다른 모녀 케미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황영희는 극 중 ‘이화자’로 분해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선 자신에게 숨기는 것이 있는 듯한 제시카의 모습에 노심초사하는 ‘화자’의 모습을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 안방극장에 짠함을 자아내기도.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