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팝핀현준의 대청소에 어머니 극대노 대체 무슨 일

팝핀현준과 아내 박애리는 어머니의가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까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0:36]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팝핀현준의 대청소에 어머니 극대노 대체 무슨 일

팝핀현준과 아내 박애리는 어머니의가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까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11/26 [10:36]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팝핀현준과 아내 박애리는 어머니의가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까.

 

27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집안 물건을 처분한 팝핀현준에게 크게 화가 난 어머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팝핀현준은 어머니가 집을 비운 사이 옥상에 올라가 대청소를 시작했다. 그는 옥상의 물건들을 지인들에게 나눠주는가 하면 일부는 내다 버리는 등 어머니의 살림살이들을 마음대로 처분했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어머니가 옥상의 물건들이 대거 사라진 것을 발견했고, 이에 관해 묻자 팝핀현준은 “엄마가 안 쓰는 물건 다 치웠어”라 대답했다.

 

팝핀현준이 소중한 의미가 담긴 물건까지 처분한 사실을 알게 된 어머니는 당장 다시 찾아오라며 폭풍 분노했고, 예상했던 것보다 크게 화를 내는 어머니의 모습에 놀란 팝핀현준은 어찌할 바를 몰라 쩔쩔맸다.

 

어머니가 이토록 화를 낸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가 이를 수습하고 어머니의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팝핀현준은 어머니의 화를 풀어드리기 위해 야심차게 저녁 식사를 준비했지만 어머니는 이를 보고 어이없어하며 웃었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자신으로 인해 화가 난 어머니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팝핀현준의 이야기가 공개될 KBS 2TV ‘살림남2’는 오는 27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살림남2>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