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 확산 오픈

서울통구·이진미수산 코너 전문점 수준의 특선 메뉴 제공하는 ‘엽전 메뉴’ 선보여 맛과 즐거움 선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10:19]

CJ푸드빌 계절밥상,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 확산 오픈

서울통구·이진미수산 코너 전문점 수준의 특선 메뉴 제공하는 ‘엽전 메뉴’ 선보여 맛과 즐거움 선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1/14 [10:19]

▲ CJ푸드빌 계절밥상이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을 확산 오픈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특화 매장을 확산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계절밥상은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라이브스튜디오8’을 도입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식 셀렉 다이닝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라이브스튜디오8’는 각기 다른 8가지 코너에서 코너 별 전문성과 즉석 조리 서비스를 강화한 콘셉트다. 통으로 구워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 즉석 국수를 선보이는 ‘바로면방’, 전과 튀김 안주 코너 ‘일품주막’이 있다. 다양한 찬과 밥이 제공되는 ‘소담찬방’, 계절밥상 인기 메뉴를 모은 ‘제철부뚜막’, 트렌디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별미당’과 디저트 전문 ‘오색 다과점’도 포함된다.

‘라이브스튜디오8’ 콘셉트는 2018년 12월 계절밥상 여의도IFC점에 우선 도입했다. 당시 재오픈 후 2017년 동기간 매출이 약 15% 증가했으며 점심에는 보통 1시간을 대기해야 할 정도로 IFC몰 내 인기 맛집으로 부상했다. 새로운 콘셉트는 1년 동안 운영하며 반응이 좋은 코너와 메뉴를 집중 업그레이드 해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통으로 구워내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코너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통닭구이, 통돼지구이, 돼지갈비 등을 준비했다. 제철 재료인 단호박, 고사리 등 곁들임 메뉴를 더해 새롭게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은 여러 가지 해산물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새우, 홍합, 아귀 등을 찜 요리로 제공하고 코다리구이, 삼치구이 등 구이 요리도 선보인다.

또한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일부 코너에 전문점 수준의 특별한 메뉴를 ‘엽전 메뉴’로 새롭게 도입해 운영한다. 제공되는 엽전을 각 코너 직원에게 전달하면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서울통구이’ 코너에서는 더덕소불고기(평일 저녁 제공)과 LA갈비(주말 제공), ‘진미수산’ 코너에서는 겨울 석화 찜 등 계절 해산물울 제공한다. 엽전이라는 레트로적인 요소로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더했다.

계절밥상은 특화 매장으로 고객반응이 높은 ‘라이브스튜디오8’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우선 도입하게 됐다며 더욱 많은 매장에서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