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설날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투썸과 함께 풍요로운 설날 맞이하세요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10:04]

투썸플레이스, 설날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투썸과 함께 풍요로운 설날 맞이하세요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1/20 [10:04]

▲ 투썸플레이스가 설날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짧은 설 연휴로 귀성을 포기한 ‘귀포족’을 위해 멀리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이벤트를 실시하고, 연휴 기간 동안 투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2020럭키드로우>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은 다양한 가격대의 투썸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R)를 페어링 해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설날 연휴 기간인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투썸의 페어링 제품은 그날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센스 있게 고를 수 있도록 테마를 두고 엄선한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말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페어링 제품은 △아메리카노(R)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수고했어 오늘도’, ‘커피가 필요한 순간’ 세트 등과 △아메리카노(R)와 피스 케이크, 마카롱이 결합된 ‘꽃길만 걷자’, ‘넌 나의 히어로’ 세트 등 총 10종이다. 센스 있는 네이밍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연초와 설날에 맞춰 감사한 이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게 구성했다. 해당 기획전의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투썸은 신년 행운 이벤트로 100% 당첨 를 마련해 설 연휴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0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1월 22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럭키드로우 이용권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비뽑기를 뜻하는 ‘럭키드로우 보드판’에 100개의 새해 행운 메시지와 투썸 신년 MD 상품, 투썸2020데일리키트, 원두 상품 등이 랜덤으로 구성돼 흥미를 더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여부는 점포별로 상이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와 선물 기획전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투썸의 인기 디저트와 커피가 페어링 된 세트 그리고 신년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