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출시

액티브 미라클 앰플이 생기 충전 및 수분광 피부 선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0:19]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출시

액티브 미라클 앰플이 생기 충전 및 수분광 피부 선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1/22 [10:19]

▲ LG생활건강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15만원/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 13만원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수분 광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미라클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PHA 성분을 포함한 처방을 사용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하정, 세가지 색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