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저소득 청소년 인재육성 지원사업 3차년도 업무협약 체결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해 다양한 경험과 구체적인진로선택 설계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3:34]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저소득 청소년 인재육성 지원사업 3차년도 업무협약 체결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해 다양한 경험과 구체적인진로선택 설계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1/22 [13:34]

▲ 지역 저소득 청소년 대상 인재육성 지원사업 3차년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박성수 본부장)는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과 16일 목요일 지역 저소득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인재육성 및 진로설계교육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는 저소득 청소년 인재육성 지원사업은 청소년들이 희망 진로에 대해 다양하고 심도 깊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희망진로 선배특강 △현장체험형 꿈 클래스로 운영된다.

업무협약식에는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신용현 파트장과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정유진 관장을 비롯한 청소년 및 임직원봉사단 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용현 파트장은 청소년과 임직원봉사단을 독려하며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구체적인 진로선택과 설계를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접인 가정복지회가 대구 서구청으로 위탁받아 사랑·섬김·참여의 정신을 바탕으로 서구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생활안정과 자립능력 향상을 도모함과 아울러 약화된 가족기능을 강화하고, 아동·청소년·장애인·어르신 등과 관련된 지역사회문제를 예방·해결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종합사회복지관이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소이현, 봄을 알리는 트렌치코트 룩으로 우아한 공항패션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