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파킹통장 ‘딴주머니’ 금리 연 1.2%로 인상

잇딴주머니통장 가입 시 딴주머니 통장 자동생성 고금리 혜택 제공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2/18 [10:28]

Sh수협은행, 파킹통장 ‘딴주머니’ 금리 연 1.2%로 인상

잇딴주머니통장 가입 시 딴주머니 통장 자동생성 고금리 혜택 제공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2/18 [10:28]

▲ Sh수협은행이 파킹통장 딴주머니 금리를 연 1.2%로 인상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잇(it)딴주머니통장 안에 간편하게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파킹통장인 ‘딴주머니’의 금리를 연 1.0%에서 1.2%로 인상했다.

딴주머니는 잇(it)딴주머니통장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며 하루만 예치해도 연 1.2%의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은행권 파킹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잇(it)딴주머니통장 가입 시 외화 여유자금도 운용할 수 있는 외화딴주머니 기능도 함께 제공하여 금리 혜택, 환율 우대 및 외화 출금 시 현찰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잇(it)딴주머니통장은 Sh수협은행 스마트웹뱅크·헤이뱅크 앱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하며 수협은행과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Toss), 시럽(Syrup), 페이북(paybooc)앱을 이용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은 예금금리가 하락하는 상황에서 짧은 기간만 여유자금을 맡겨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금리 인상은 단기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입출금통장의 편리함과 고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기회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