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 마음 울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09 [11:20]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 마음 울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09 [11:2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오민석이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 도진우 역으로 분한 배우 오민석이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진우는 그동안 화영(박해미 분)과 싸운 후 본가를 나와 설아(조윤희 분)네 집에 머물며 그녀의 마음을 잡으려고 고군분투해왔다. 하지만 영애(김미숙 분)로부터 한때 자신의 불륜 상대였던 해랑(조우리 분)이 처제 청아(설인아 분)를 괴롭혔던 학폭 가해자라는 사실을 듣고선 결국 설아와 헤어지기로 마음먹었다.

 

이후 사무실에 찾아온 설아에게 진우는 “나 걱정돼서 온 거야? 헤어지기 전에 우리 데이트 딱 한 번만 더 하자, 마지막으로”라며 그녀에게 애원했지만, “또 만나면 지금처럼 미련만 남아요. 어머님 자신 없어요, 나. 잘 지내요”라는 그녀의 말에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안방극장을 슬픔으로 물들였다.

 

오민석은 그동안 설아와의 재결합을 위해 그녀에게 올인,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설렘과 웃음을 유발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방송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안타까운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등 믿고 보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앞으로 오민석이 그려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박세진, 다채로운 매력 가득한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