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데님 화보 공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뜻 깊은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1:00]

배우 이성경,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데님 화보 공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뜻 깊은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25 [11:0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시크한 감성의 CITY WEAR를 자유롭고 역동적인 캐주얼로 표현하는 브랜드 ‘시스템(SYSTEM)’에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함께한 ‘리워크 프로젝트’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더블유 코리아 (W korea) 4월호를 통해 배우 이성경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는, 브랜드 런칭 30주년을 맞이하여 데님의 원조 '리바이스'의 아이템을 시스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뜻 깊은 커스터마이징 프로젝트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시스템 20SS 'Log in’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Log in Oreginality’를 테마로 하였으며, ‘Originality’의 Ri를 재해석의 의미인 Re, Rework로 위트 있게 바꾸어 ‘틀에서 벗어나 더욱 자유롭게’, ‘표현의 즐거움’, ‘다양성의 존중’, ‘무한의 확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때마침 전세계 패션&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지구환경', '지속 가능성' 등을 다뤘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번 더블유 코리아(W korea) 4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지속 가능성'의 전령으로 변신한 새로운 이성경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내추럴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에 유니크한 언발란스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청청패션도 센스있게 표현하는 등 스타일 퀸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촬영 현장은 배우 이성경 특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프로패셔널한 에티듀드 그리고 화사한 컬러감과 데님 아이템들까지 완벽하게 일치, 스테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촬영이 진행되었다는 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시스템의 ‘리워크 프로젝트’ 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4월호 지면과 웹사이트 그리고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템은 시스템 매장 및 더한섬닷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더블유 코리아>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수지, 과한 꾸밈 없이도 시선 압도하는 화보 장인의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