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펭수참치 15종 담은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08:56]

동원F&B, 펭수참치 15종 담은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3/26 [08:56]

▲ 동원F&B가 펭수참치 15종을 담은 펭수참치 선물세트를 한정판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펭수참치’ 15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펭수참치 선물세트’는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어록이 담긴 ‘펭수참치’ 15종을 모두 담은 선물세트다. ‘펭수참치’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함께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됐다. 동원F&B는 최근 펭수를 모델로 촬영한 동원참치 신규 CF를 공개하고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컬래버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원F&B는 ‘펭수참치 선물세트’는 펭수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마음을 담아 펭수참치 15종을 정성껏 포장해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펭수참치 선물세트’의 정가는 4만5000원이며 수량은 5000세트 한정이다. 동원F&B의 직영 온라인몰인 동원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