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summer 컬렉션 화보 공개

럭셔리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0:53]

배우 박신혜, summer 컬렉션 화보 공개

럭셔리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3/30 [10:53]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이 전개 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0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은 화사한 봄의 향기를 선사했던 지난 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삭막한 도심 속 자연이 주는 안식의 소중함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다양한 컬러의 꽃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모조에스핀만의 볼륨 있고 럭셔리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박신혜는 시즌감이 느껴지는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이 반영된 의상들로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드레스는 활기찬 여름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냈으며, 군더더기 없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지닌 투피스 제품들은 한층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그녀는 클래식한 블랙, 화이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블루, 핑크, 옐로 컬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모조에스핀 관계자는 “뮤즈 박신혜씨와 함께한 이번 썸머 컬렉션은 컨템포러리하고 페미닌한 룩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라며, “모조에스핀과 함께 나만의 럭셔리한 일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함께 선보인 모조에스핀 2020 썸머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모조에스핀(MOJO.S.PHINE)>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