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싱어’ 지원이, 조은새, 성은 퍼포먼스 여왕 강림 ‘눈 번쩍’

20인의 무대가 목요일 밤을 발칵 뒤집을 전망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5:27]

‘라스트 싱어’ 지원이, 조은새, 성은 퍼포먼스 여왕 강림 ‘눈 번쩍’

20인의 무대가 목요일 밤을 발칵 뒤집을 전망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4/02 [15:27]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MBN ‘라스트 싱어’ 파격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진다.

 

4월 2일 방송되는 MBN 노래 경연 예능 ‘여왕의 전쟁:라스트 싱어’(기획/연출 박태호, 이하 ‘라스트 싱어’)에서는 1라운드에서 살아남은 최강 보컬 20인의 2라운드 전쟁이 시작된다. 한층 더 강력한 노래, 퍼포먼스로 무장한 최강 보컬 20인의 무대가 목요일 밤을 발칵 뒤집을 전망이다.

 

‘라스트 싱어’는 역대급 귀호강이자 눈호강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막강 실력을 자랑하는 여성 보컬 20인이 가창력, 퍼포먼스 모든 면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때문. 앞선 1라운드에서 지원이가 선보인 농염한 탱고, 조은새의 날개 댄스, 성은의 열정 폭발 삼바 무대 등은 심사 평가단은 물론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런 가운데 ‘라스트 싱어’ 2라운드에서도 퍼포먼스 끝판왕 무대가 이어진다. 먼저 지원이의 농염한 무대 중간, 강렬한 비주얼의 댄서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지원이와 댄서는 수준급 보깅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앞서 날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조은새가 더욱 화려한 공작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조은새의 상상초월 퍼포먼스에 심사 평가단은 입을 쩍 벌리고 감탄했을 정도라고. 이외에도 성은의 레트로 롤러장 무대 등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무대를 찢어놓을 만큼 강력한 최강 보컬들의 퍼포먼스는 4월 2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N 노래 경연 예능 ‘여왕의 전쟁:라스트 싱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N ‘라스트 싱어’>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