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 여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세련된 단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미모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8 [10:43]

배우 송윤아, 여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세련된 단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미모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4/08 [10:43]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송윤아의 여름 시즌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는 브랜드 뮤즈 송윤아의 여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조르쥬레쉬 티셔츠와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여름 분위기를 담은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으며, 특유의 세련된 단발 헤어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끈다.

 

 

 

 

조르쥬레쉬는 포일 프린트 2종과 솔리드 3종으로 구성된 코튼 모달 티셔츠 5종을 출시하며 이번 시즌 본격적인 신상품을 선보인다. 선명한 색감과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며, 여유 있게 밑으로 살짝 떨어지는 어깨선과 V넥 라인은 더욱더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세미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잘 어울린다.

 

한편, 송윤아가 착용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