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5/13 [17:16]

LG생활건강,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5/13 [17:16]

▲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 칫솔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국내 1등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잇따라 출시했다.

페리오 토탈7 치약은 단일 브랜드 기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국민 치약’으로 잇몸 건강부터 치석과 구취, 충치를 관리하고 안티프라그, 브라이트닝, 치주 질환 예방 등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깔끔히 세정해주고 하얀 치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프라그(치태)가 87% 제거되는 효과와 잇몸 염증 지수가 3.6배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1.7배 더 풍성해진 초극세모는 잇몸 자극을 줄여주면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넓은 칫솔모(헤드)는 놓치기 쉬운 곳을 쉽고 빠르게 닦아준다.

와이드액션 ‘차콜’과 ‘그린티’ 칫솔모에는 각각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 숯 성분과 제주 녹차 추출물을 담아 한결 건강하고 기분 좋은 양치를 도와준다.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5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김기현 바이어(일상용품)는 “차별화된 사용감과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은 브라이트닝 등 7가지 효과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빠르고 상쾌한 양치질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박세진, 다채로운 매력 가득한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