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장민호, 김수미의 새로운 아들 등극?

‘립스틱 짙게 바르고’ 듀엣 열창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4:25]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장민호, 김수미의 새로운 아들 등극?

‘립스틱 짙게 바르고’ 듀엣 열창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5/20 [14:25]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귀환한다. 장민호가 맹활약을 펼쳐 김수미의 새로운 아들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립스틱 짙게 바르고’로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기대가 커진다.

 

오늘(20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김수미, 신현준, 김태진, 아이콘 송윤형이 출연하는 ‘가족끼리 왜 이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민호가 스페셜 MC로 ‘라스’를 다시 찾았다. 지난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함께 출연해 노련한 예능감을 선보였던 장민호. 그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휩쓸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MC 도전에 나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수미는 장민호를 보고 “정말 잘생겼다. 이렇게 잘생긴 얼굴도 드물다”라며 극찬을 보내 장민호를 쑥스럽게 했다고. 이어 두 사람은 함께 무대에 올라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열창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신현준, 김태진, 송윤형 세 사람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먼저 김태진과 신현준이 홀딱 벗고 마주 앉은 사연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심지어 김태진은 오열하고 신현준은 폭소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신현준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김태진이 신현준을 저격한다. 김태진은 지난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받은 바. 신현준 역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김태진은 이를 신현준의 계획된 눈물이었다고 폭로해 신현준을 당황하게 한 것. 과연 그날의 진실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아이콘 송윤형이 신현준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두 사람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송윤형의 의도된 계획에 신현준도 놀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송윤형이 다양한 매력으로 ‘만능돌’ 탄생을 예감케 한다. 30초 만에 눈물 연기를 펼쳐 김수미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라스’를 위한 개인기 3종 세트를 공개해 선배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끌어올린다.

 

스페셜 MC 장민호와 김수미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듀엣 무대는 오늘(20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새로운 시작, 유빈 어둠 속 관능미 걸크러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