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암 이겨낸 진성, 자신의 건강밥상 전격공개 ‘항암비법 1호’는

건강 전도사로 거듭날 예정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4:32]

‘편스토랑’ 암 이겨낸 진성, 자신의 건강밥상 전격공개 ‘항암비법 1호’는

건강 전도사로 거듭날 예정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5/21 [14:32]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가수 진성이 항암 비법이 담긴 건강밥상을 공개한다.

 

5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9번쨰 대결 우승 메뉴와 함께, 10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10번째 주제는 ‘면역력 밥상’. 이번 대결에는 ‘안동역에서’를 통해 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BTS 진성이 깜짝 편셰프로 합류해, 건강 전도사로 거듭날 예정이다.

 

진성은 과거 림프종 혈액암과 심장판막증을 동시에 진단받았다. 당시 진성은 투병 한 달 만에 체중이 20kg이나 줄어들 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고, 3년 6개월여의 투병 끝에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었다. 이에 진성은 “‘자신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던 비결을 ‘편스토랑’ 시청자들과 공유하고 싶어 나왔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항암 밥상의 비밀이 담겨 있는 곳은 바로 한적한 전원주택 마을에 위치한 진성의 집. 이날 진성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칡즙을 마시며 하루를 시작했다고. 이어 진성은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좋은 특별 간식을 찾아 먹고, 개인적으로 항암에 효과를 본 진귀한 약재들을 넣고 달인 물을 마시는 등 ‘건강 마스터’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진성의 건강 사랑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진성은 집 앞 마당 텃밭에서 직접 키운 채소를 따고, 직접 담근 장을 퍼왔다. 또 3층집 각 층에 위치한 6대의 냉장고를 오가며 각종 건강한 재료들을 준비했다고. 특히 한의원 못지않게 진귀한 약초들이 집에 가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진성은 수많은 약초, 직접 담근 장들 중에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던 항암비법이 담긴 자신의 ‘항암 비법 1호’를 공개해 모두를 집중시켰다. 과연 진성이 암을 극복하고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었던 원동력이 무엇인지, 진성은 이 비법을 어떻게 메뉴 개발에 접목시킬지 궁금증이 쏠린다.

 

무대 위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준 트로트계 BTS 진성의 아픔, 항암 비법,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던 비결이 모두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월 2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새로운 시작, 유빈 어둠 속 관능미 걸크러쉬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