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찬원, 지치지 않는 '찬또자이저' 등장 단독 예능은 처음이라

그의 매력이 심도 깊게 파헤쳐질 전망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4:28]

전참시' 이찬원, 지치지 않는 '찬또자이저' 등장 단독 예능은 처음이라

그의 매력이 심도 깊게 파헤쳐질 전망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5/22 [14:2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찬또배기’ 이찬원이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첫 단독 예능에 도전한다.

 

5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5회에는 깜찍한 외모와 구수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이 그의 매니저와 함께 출격한다. 이찬원의 첫 단독 예능인만큼 그의 매력이 심도 깊게 파헤쳐질 전망이다.

 

이찬원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진또배기’를 부르며 등장, ‘찬또배기’라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외모가 10대, 20대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에 ‘미스터트롯’ 최종 3위에 등극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이찬원의 매니저는 “이찬원이 촬영할 때나 안 할 때나 너무 에너지가 넘친다. 쉴 때는 쉬었으면 좋겠다”고 제보했다. 이를 증명하듯 이찬원은 새벽 스케줄부터 높은 텐션으로 등장해 오디오를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찬원의 에너지는 미용실에서 영탁, 김희재를 만난 뒤 더욱 폭발했다고. 쉬지 않고 수다를 떠는 이찬원을 보며 영탁은 “입금됐냐”고까지 물어봤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와 함께 영탁과 김희재 역시 이찬원 못지 않는 수다로 헤어샵을 왁자지껄하게 채웠다는 전언.

 

과연 24시간 지치지 않아 ‘찬또자이저’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이찬원의 에너지는 어느 정도일까. 카메라 뒤의 이찬원, 영탁, 김희재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 예능 병아리 이찬원의 첫 단독 예능 ‘전참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찬또자이저 이찬원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는 오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하늬, 시크하고 도회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