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민성욱, 재기발랄한 대사 화제

통통 튀는 천역덕스러운 연기로 눈길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1:18]

'화양연화' 민성욱, 재기발랄한 대사 화제

통통 튀는 천역덕스러운 연기로 눈길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5/28 [11:18]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의 민성욱이 신스틸러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에서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민성욱이 본인이 맡은 캐릭터 이동진의 대사를 맛깔스럽게 살려내,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동진은 윤지수(이보영 분)를 만나 혼란을 겪고 있는 한재현(유지태 분)의 말에 “왜 자꾸 안 하던 플레이를 해?! 캐릭터 무너지게!!”, “그건 또 뭔 도그 사운드야?!”라 응하는가 하면, 검찰 재조사를 받게 될 위기에 처한 재현에게 “그러다 또 콩밥 먹는 거 아니냐? 너, 무슨 콩밥 홍보대사야?”라며 심각한 상황을 마냥 무겁게만 이끄는 게 아닌, 재치 있게 넘겼다. 또한 오랜만에 영우(이태성 분)의 바에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는 엄지와 검지를 천천히 들며 “진이라고 해”, “이 나이에 이런 건치가 없다고. 5년 연속 건치 시민으로 선정해주겠다는 걸 겨우 말렸고만!”이라 말하며 딱딱한 분위기를 풀어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 외에도 특유의 능청스러운 말투와 표정으로 이동진이라는 인물을 매력 있게 그려내고 있는 민성욱이 앞으로의 전개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감 또한 증폭된다.

 

한편, tvN ‘화양연화’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