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 화보 비하인드 공개 이미도만의 매력으로 매혹적인 컷 완성

열정적인 자세로 임한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11:19]

배우 이미도, 화보 비하인드 공개 이미도만의 매력으로 매혹적인 컷 완성

열정적인 자세로 임한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5/29 [11:19]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이미도의 매력이 제대로 발산됐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에서 장나라의 찐절친으로 단짝 워맨스를 펼치고 있는 이미도가 극중 쌍둥이 엄마로 육아에 지쳐 있는 김은영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화보를 한차례 선보인 가운데, 비하인드 스틸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다.

 

여러 장의 스틸 중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강한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의 스타일링이다. 레드립과 서로 다르게 한 쪽씩 착용한 이어링은 유니크한 패션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블랙 원피스와 롱 부츠에 더해진 그레이 시스루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오 마이 베이비’ 속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날 이미도는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매 컷마다 열정적인 자세로 임한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더해지면서 화보의 완성도 또한 높아졌다고 한다.

 

한편 이미도가 활약 중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수지, 과한 꾸밈 없이도 시선 압도하는 화보 장인의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