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모바일 전용 ‘헤이 적금’ 출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6/08 [10:19]

Sh수협은행, 모바일 전용 ‘헤이 적금’ 출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6/08 [10:19]

▲ Sh수협은행이 모바일 전용 헤이 적금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8일 ‘슬기로운 금융 생활’ 이벤트 3탄으로 ‘헤이(Hey) 적금’을 가입하고 원하는 선물 골라 받기 행사를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헤이(Hey) 적금’은 모바일뱅킹인 ‘헤이뱅크(Hey!BANK)’와 ‘파트너뱅크’, ‘스마트웹뱅크’를 이용하여 가입 가능하다.

‘헤이(Hey) 적금’은 6개월, 12개월 만기 자유 적립 또는 정액 적립식으로 월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에 따라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헤이(Hey) 적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가입자 3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구글 기프트카드, 지니, 웨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마일리지 통합 플랫폼(링엑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플랫폼’과 손잡고 다양한 사은품을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Sh수협은행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알찬 금리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금융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한층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하늬, 시크하고 도회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