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출시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10:10]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출시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6/22 [10:10]

▲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10매, 5만원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 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 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 강력한 수분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한편 이 제품은 숨 모델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마스크엔 숨의 모델 전지현의 맑고 청아한 모습을 시크릿 에센스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이종석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숨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탁하고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힘들고 지치기 쉬운 피부 체력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담긴 3단계 스킨케어로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살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지창욱, 명동 을지로 도심 ‘힙 폭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