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 이삭토스트와 만나 ‘맵달맵달 리챔’ 출시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7/20 [09:22]

동원F&B,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 이삭토스트와 만나 ‘맵달맵달 리챔’ 출시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7/20 [09:22]

▲ 동원F&B의 리챔이 이삭토스트와 만나 맵달맵달 리챔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프리미엄 캔햄 ‘리챔’이 국내 1위 토스트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와 컬래버를 통해 토스트 신메뉴 ‘맵달맵달 리챔’을 출시했다.

맵달맵달 리챔은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 치즈를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를 뿌려 구워낸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을 더해준다.

리챔은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리챔 고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대폭 낮췄다. 또한 짜지 않으면서도 돼지고기 함량이 90% 이상으로 높아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으며 식감이 부드럽다.

동원F&B는 맵달맵달 리챔 론칭을 기념해 리챔 구매 인증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통해 리챔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번호로 문자를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400명씩 총 2000명에게 맵달맵달 리챔을 구매할 수 있는 e-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맵달맵달 리챔의 가격은 3900원이며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진서연, 그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8월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