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갑석, “용인 물류센터 화재, 고인의 명복 빌며 조속한 인명구조와 사고수습 기원”

“철저한 원인규명 및 확실한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09:38]

송갑석, “용인 물류센터 화재, 고인의 명복 빌며 조속한 인명구조와 사고수습 기원”

“철저한 원인규명 및 확실한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문홍철 기자 | 입력 : 2020/07/22 [09:38]

▲ 21일 오전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제일리 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2020.07.21.   © <사진제공=뉴시스>



[사건의내막 / 문홍철 기자] = 송갑석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21일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에서 “용인 물류센터 화재, 고인의 명복을 빌며 조속한 인명 구조와 사고 수습을 기원합니다”고 밝혔다.

 

송갑석 대변인은 “오늘 오전 용인시 소재 물류센터에서 원인미상의 화재가 발생했다”면서 “소고 방당국에 따르면 5명이 사망했으며, 고립자 구조 및 추가 인명수색이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송 대변인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조속한 인명 구조와 화재 진압이 이뤄지기를 기원한다”라면서 “현장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구조대원들도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송 대변인은 “지난 4월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고성 산불, 고흥 화재 사고에 이어 또 다시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면서 “같은 사고가 더 이상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라며 “철저한 원인규명 및 확실한 재발방지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다.

 

한편 송 대변인은 “관계 부처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사고의 원인을 면밀히 조사하고, 더 이상의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대책을 마련해주기 바란다”면서 “더불어민주당도 후속 조치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송갑석 대변인은 “다시 한번 고인의 명복을 빌며, 인명 구조와 사고 수습, 피해 복구가 조속히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지창욱, 명동 을지로 도심 ‘힙 폭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