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미, 러블리와 시크 오가는 화보 장인 '청량美 가득'

상큼한 미소로 분위기를 금세 청량하게 전환 시키는 등 주목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10:16]

배우 김유미, 러블리와 시크 오가는 화보 장인 '청량美 가득'

상큼한 미소로 분위기를 금세 청량하게 전환 시키는 등 주목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7/23 [10:16]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김유미가 압도적인 비주얼로 메이크업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소속사 인컴퍼니는 22일 인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김유미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시크한 매력까지 상반된 무드를 모두 아우르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청순하고 맑은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무더위를 잊게 만든 상큼한 미소로 분위기를 금세 청량하게 전환 시키는 등 주목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김유미는 순백의 화이트 원피스부터 도시적인 느낌의 블랙 투피스까지 소화해내며, 주어진 콘셉트마다 다채로운 포즈와 풍부한 표정을 자유자재로 선보여 화보 장인 다운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끈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직접 해가며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도 잊지 않는 꼼꼼함으로 열정은 물론 프로페셔널함을 확인시켰다.

 

평소 뷰티 분야에서 남다른 관심과 실력을 자랑해 온 김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숨겨두었던 메이크업 실력을 공개했다. 특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2012 미스코리아부터 2013 미스 유니버스까지 대회의 모든 메이크업을 직접 소화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김유미는 복귀작을 확정 짓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지창욱, 명동 을지로 도심 ‘힙 폭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