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 밥 양 20% 증량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09:34]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 밥 양 20% 증량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7/23 [09:34]

▲ 오뚜기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 양을 20% 증량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오뚜기는 컵밥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비해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톡톡김치알밥·김치참치덮밥·참치마요덮밥·차돌강된장보리밥·진한쇠고기미역국밥·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오뚜기 컵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스푼’이 들어있어 손에 묻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컵밥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위해 밥의 양을 20% 늘렸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오뚜기 컵밥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코로나19 극복에 함께하자는 의미로 ‘힘내라! 대한민국’,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의료진 덕분에’ 등 코로나 응원 문구를 컵밥 제품 하단에 삽입해 판매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지창욱, 명동 을지로 도심 ‘힙 폭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