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방학 맞이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3종 활용해 일품요리 간편하게 완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8/18 [11:02]

하림, 방학 맞이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3종 활용해 일품요리 간편하게 완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8/18 [11:02]

▲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끼니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개학 연기로 2019년보다 짧은 여름 방학을 맞았다.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인 만큼 여행보다 아이들과 홈핑, 홈크닉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먼저 하림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로 이열치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간편 닭요리를 만들 수 있다. 순살닭갈비 2종은 육질이 부드러운 고품질의 신선한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더한 양념육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5~7분간 골고루 익혀 주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해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다.

일품요리로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갈릭, 청양맛’ 3종을 활용하면 좋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잘라 가볍게 밑간한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의 경우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국내산 마늘로 풍미를 더한 갈릭 맛과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해 맛있게 매운 청양고추 맛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양파, 당근, 버섯 등과 함께 볶아준 다음 밥 위에 얹어 덮밥으로 먹으면 손쉽게 일품요리가 완성된다.

하림은 방학을 맞아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제품을 추천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해 요리 고민도 덜고 건강한 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