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 빛나는 가을로 물들인 화보 공개

독보적인 분위기와 우아한 가을 패션으로 눈길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8/25 [11:35]

배우 오연서, 빛나는 가을로 물들인 화보 공개

독보적인 분위기와 우아한 가을 패션으로 눈길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8/25 [11:35]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배우 오연서의 가을 감성 가득한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겟잇뷰티 2020’에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며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오연서는 평소 남다른 사복 패션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았다. 오연서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와 우아한 가을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연서는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등 가을이 느껴지는 컬러 웨이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트렌디한 버킷백과 미니 크로스백을 활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의 가을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올 화이트 룩에 브라운과 레드 조합의 듀오백으로 포인트를 더하기도 했다.

 

화보 속 오연서가 선택한 제품은 모두 라코스테 FW20 컬렉션이다. 스퀘어 쉐입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은 뉴 샨타코(CHANTACO) 컬렉션으로 적당한 크기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지난해 출시되어 2030 여성들의 잇백으로 인기를 끌었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버킷백은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제품으로 주목할 만하다. 또 가방 앞면과 뒷면이 다른 컬러로 구성된 스몰 사이즈 크로스백은 수납공간이 분리되는 듀오백(DUO BAG)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오연서는 가방 외에도 가을철 에센셜 아이템인 가디건과 드레스를 포함한 라코스테 스웨터 컬렉션, 플리스 소재의 스웻셔츠 점퍼와 누빔 패딩 점퍼 등 트렌디한 간절기 아우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을 패션의 정석을 완성했다.

 

오연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믿고 보는 화보 장인 오연서”, “오연서 버킷백 구매 각”, “보기만 해도 가을 분위기 물씬”, “따라 하고 싶은 톤온톤 코디! 올가을에는 오연서 패션에 도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서는 차기작으로 영화 ‘압구정 리포트’를 선택하여 3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하정, 세가지 색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