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존재만으로 빛나는 흑백 화보 비주얼

에너지와 내추럴한 컨셉이 완벽한 합을 만들어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1:40]

고아라, 존재만으로 빛나는 흑백 화보 비주얼

에너지와 내추럴한 컨셉이 완벽한 합을 만들어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09/02 [11:40]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방영 예정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로 돌아온 고아라의 존재만으로 빛나는 흑백 화보가 공개됐다.

 

고아라는 '마리끌레르' 9월호 화보를 통해 대조되는 흑백 무드에서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고아라만의 에너지와 내추럴한 컨셉이 완벽한 합을 만들어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아라는  "새롭게 도전하는 데 두려움이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할 수 있는 역할도 더욱 다양해지니까 제 모습에 맞는 새로운 역할을 계속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작품을 선정하는 기준에 대해 밝혔다.

 

또한, 방영을 앞둔 '도도솔솔라라솔'에 대해서는 "촬영장이 항상 새롭고, 로코 장르다보니 연애 세포가 살아나는 기분도 든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한편, 고아라는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인생 역변을 맞은 무한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 역으로 분해 첫 로코 장르 도전에 나선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착붙 캐릭터'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고아라표 '구라라' 캐릭터 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