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jtbc 육자회담’ 제작 지원 기념 SNS 이벤트 진행

17일 방영 예정인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방송 공지 콘텐츠 공유하면 닭고기 제품 선물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09:46]

하림, ‘jtbc 육자회담’ 제작 지원 기념 SNS 이벤트 진행

17일 방영 예정인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방송 공지 콘텐츠 공유하면 닭고기 제품 선물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9/14 [09:46]

▲ jtbc 육자회담 방송 스틸컷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제작 지원을 기념해 하림 자연실록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목)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은 고기를 사랑하는 셀럽들이 특별히 하림 스마트팩토리를 방문해 신선한 닭고기가 생산되는 공정을 확인하는 모습과 함께 출연진이 최고로 꼽는 닭요리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방송 공지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하림 양념육 세트(△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오리지널/갈릭) △포장마차식 양념근위/뼈없는 양념닭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 △안동식 순살 찜닭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8일(금)에 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은 이번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편을 통해 닭고기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소문내기 이벤트와 더불어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정려원, 여신 방불케 하는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