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출시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09/17 [10:22]

GC녹십자,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출시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09/17 [10:22]

▲ GC녹십자가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14일부터 미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스마티팬츠’의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는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 정상적인 엽산 대사를 돕는 ‘비타민B1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 총 10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글루텐과 향료 및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계란, 생선, 땅콩, 갑각류 등 8대 주요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포함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했으며 체리, 자두, 포도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하루 4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만으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공식 SNS와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는 GC녹십자의 온라인 종합몰인 ‘건강한가(家)’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