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0.7mm 속이 보이는 얇은피로 더욱 맛있는 얇은피 잎새만두

속이 보이는 0.7mm의 얇은피를 사용해 더욱 맛있는 제품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0/10/07 [10:16]

오뚜기, 0.7mm 속이 보이는 얇은피로 더욱 맛있는 얇은피 잎새만두

속이 보이는 0.7mm의 얇은피를 사용해 더욱 맛있는 제품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0/10/07 [10:16]

▲ 오뚜기 얇은피 잎새만두 2종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0.7mm의 얇은피로 더욱 맛있는 ‘얇은피 잎새만두’ 2종을 출시했다.

‘얇은피 잎새만두’는 만두의 모양이 나뭇잎 모양과 유사한 만두로, 얇은피에 꽉 찬 만두소를 담아 더욱 정교하게 빚은 만두다. 속이 보이는 0.7mm의 얇은피를 사용해 더욱 맛있는 제품이다.

‘얇은피 잎새만두 고기’는 고기, 부추, 건조 무 등 다양한 채소를 사용하여 어우러진 맛과 식감을 살린 만두다. 특히 비지를 사용해 더욱 담백한 맛에 부추 함량을 높여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며,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다.

‘얇은피 잎새만두 김치’는 오뚜기가 직접 양념한 절인배추와 김치를 적절하게 섞어 사용해 더욱 신선한 김치맛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김치의 칼칼한 맛이 살아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만두의 맛을 구현했다.

특히 ‘얇은피 잎새만두’는 너무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로 먹기에 부담이 없으며 찐만두, 군만두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 조리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0.7mm의 얇은피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의 ‘얇은피 잎새만두’ 2종을 출시했다며 얇은피 만두 시장에서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만두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보영, 의류 화보로 전한 우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