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환불원정대, 마지막 완전체 조회

지미 유도 혹한 정봉원 작곡 김지섭 작사 로고송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11/06 [16:34]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환불원정대, 마지막 완전체 조회

지미 유도 혹한 정봉원 작곡 김지섭 작사 로고송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0/11/06 [16:34]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MBC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과 환불원정대의 마지막 완전체 조회 현장이 포착됐다. 매니저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신박기획 로고송과 환불원정대의 열정적인 활동과 공로를 표창하는 상장 수여식 현장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굿바이 환불원정대’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과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오기 전 먼저 내부 회의를 가졌다. 김지섭(김종민)은 마지막 조회에서 더욱 열심히 매니저 활동을 하겠다며 휴대용 수첩을 준비해 와 ‘지미 유’(유재석)를 당황케 만들었다고.

 

정봉원(정재형)은 지난주 ‘지미 유’(유재석)에게 ‘밍숭맹숭’이라는 ‘혹평(?)’을 들은 후 업그레이드한 로고송과 거대한 스피커까지 들고 사무실을 찾았다. 정봉원(정재형)의 새로운 로고송에 김지섭(김종민)이 또 한 번 경이로운 작사 실력을 뽐냈는데, ‘지미 유’(유재석)가 “장난 아닌데?”라며 이전과는 사뭇 다른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신박기획 직원들은 환불원정대의 마지막 스케줄을 앞두고 멤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각자의 자리에서 환불원정대의 그룹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각 멤버들에게 핸드메이드로 만든 상장을 수여한 것. ‘천재 작사가’ 김지섭(김지섭)이 작명하고 정봉원(정재형)이 손수 쓴 상장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상장을 받은 멤버들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지막 스케줄을 떠나기 전 부쩍 추워진 날씨를 대비해 환불원정대만을 위한 F/W 단체복도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신박기획과 환불원정대는 마지막 스케줄 현장을 동행하며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함께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아쉬움 가득한 ‘굿바이 환불원정대’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서 신박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배우 문채원 데뷔 5000일, 감탄 나오는 여신 화보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