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송강 금의환향! 민초♥+멍뭉美 폭발 영상 화제

새롭게 공개된 송강의 매력만점 영상이 화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1:56]

‘나빌레라’ 송강 금의환향! 민초♥+멍뭉美 폭발 영상 화제

새롭게 공개된 송강의 매력만점 영상이 화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1/12 [11:56]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로 거듭난 송강이 tvN ‘나빌레라’로 안방극장에 금의환향한다. 이와 관련 새롭게 공개된 송강의 매력만점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1년 상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감독 한동화/작가 이은미/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더그레이트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동명의 다음 웹툰 ‘나빌레라’(HUN, 지민)를 원작으로 ‘38사기동대’, ‘청일전자 미쓰리’ 등 사람 냄새 나는 ‘휴먼 드라마의 대가’ 한동화 감독과 ‘터널’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은미 작가가 의기투합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송강은 극 중 뒤늦게 시작한 발레에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지만 녹록지 않은 현실에 방황하는 ‘채록’ 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으로 웹툰 실사화의 정석을 보여줬던 송강이 tvN ‘나빌레라’에서는 20대 청춘이 느끼는 고민과 불안함을 진솔하게 표현하며 흥행 3연타를 예고,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의 기대지수를 높인다.

 

이와 관련 송강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2편의 tvN ‘나빌레라’ 매력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 URL: 민초단 https://youtu.be/MKWjp1qkEy8 / 멍뭉미 https://youtu.be/r05oblGqB34 )

 

공개된 영상에서 송강은 “민트 초코 너무 좋아요. 먹으면 시원해지는 맛”이라며 자신이 ‘민초단(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는 신조어)’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tvN ‘구미호뎐’ 이동욱(이연 역)의 열렬한 민트 초코 사랑이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송강이 ‘tvN 미남=민초단’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송강은 “싫어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름을 인정합니다”라며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의 대통합까지 이뤄내 훈훈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영상에는 송강의 애교만점 멍뭉미가 담겨 보는 이의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초동안 비주얼과 이와 상반되는 탄탄한 피지컬은 극중에서 그가 선보일 반전 매력까지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송강이 tvN ‘나빌레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송강의 영상이 공개된 후 SNS에서는 “오늘부터 민초단 하겠어요”, “모두 송강으로 대동단결”, “나도 민초단이니까 ‘나빌레라’ 달려야지”, “채록이 볼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채록이 얼른 보고싶다” 등 다양한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나빌레라’>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홍수아, “‘매혹 여신’의 강림!” 서하준과 도발적인 커플 화보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