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서 ‘그랑데 AI’ 세탁기 본격 판매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09:51]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서 ‘그랑데 AI’ 세탁기 본격 판매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3/19 [09:51]

▲ 싱가포르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 ‘춘 츠바키’에서 진행된 삼성전자 ‘그랑데 AI’와 ‘퀵 드라이브’ 세탁기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현지 기자들이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 설명 듣고 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삼성전자가 17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그랑데 AI’와 ‘퀵 드라이브’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했다.

국내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그랑데 AI 세탁기는 진화한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세탁 편의성을 높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작부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싱가포르에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그랑데 AI와 함께 출시한 퀵 드라이브 세탁기 신제품은 빠른 세탁 시간뿐 아니라 소비전력도 개선돼 빨래 빈도가 잦고 중소형 제품을 선호하는 동남아 시장과 유럽 등에서 인기가 높다.

삼성전자 싱가포르 법인장 김민우 상무는 “삼성전자는 AI·IoT 기반의 혁신 기능이 대거 적용된 그랑데 AI와 퀵 드라이브를 통해 맞벌이 가정이 많고 바쁘게 시간을 보내는 싱가포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