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열을 가릴 수 없는 여신 비주얼 화보

아이즈원 은비 민주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3/23 [15:00]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여신 비주얼 화보

아이즈원 은비 민주

박보미 기자 | 입력 : 2021/03/23 [15:00]

 

 

[사건의내막/ 박보미 기자] = 설레는 봄처럼 밝고 상큼한 매력을 뽐낸 아이즈원 은비&민주의 요정 비주얼 화보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13일과 14일, 온라인으로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를 개최하며 그동안의 히트곡은 물론, 다채로운 커버 무대까지 선보여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준 걸 그룹 아이즈원의 은비&민주의 그림 같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성큼 다가온 봄처럼 따뜻한 무드로 꾸며진 촬영장엔 은비와 민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활기가 넘쳤다. 센스 넘치는 뷔스티에 코디부터 트렌디한 크롭트 재킷까지,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 두 소녀는 여자라면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여신룩을 완성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초 밀착 클로즈업조차 가뿐하게 소화하는 인형 같은 미모로 매 순간 인생 컷을 뽑아낸 은비와 민주는 쉬는 시간에도 좀처럼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아, 바라보던 촬영장 스태프들조차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라며 찐친 케미를 인정했다는 후문.

 

한편, 2020년 여자 아티스트 누적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 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아이즈원은 오는 4월 공식적으로 단체 활동을 마무리하며 약 2년 반 동안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언제나 멋진 무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아티스트로서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멤버들의 새로운 앞날을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다.

 

<사진제공 = 싱글즈>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전여빈,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미모로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