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대세로 떠오른 홈트 MD 출시

쉐이커, 홈트 밴드, 마사지볼 등 홈트 입문 필수품으로 구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3/25 [10:45]

투썸플레이스, 대세로 떠오른 홈트 MD 출시

쉐이커, 홈트 밴드, 마사지볼 등 홈트 입문 필수품으로 구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3/25 [10:45]

▲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활기 넘치는 봄을 위한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으로 집콕 일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홈트(홈 트레이닝) 트렌드를 반영했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는 홈트 입문 필수품인 쉐이커와 홈트 밴드, 마사지볼로 구성했다. 봄을 닮은 청량한 그린 컬러와 부드러운 퍼플 컬러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쉐이커 제품은 프로틴 파우더나 분말형 식사 대용품 등을 뭉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물이나 음료와 함께 혼합해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쉐이커 하단에 별도 공간이 있어 외출 시 헬스 보조제나 알약 등을 챙겨서 휴대하기 용이하다.

홈트 밴드는 밴드 하나로 근력 운동부터 스트레칭까지 가능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실리콘 마사지볼은 마사지에 적합한 크기와 강도로 만들어져 혼자서도 온몸 구석구석 손쉽게 마사지할 수 있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정가는 2만1000원이며, 신제품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 또는 ‘베리 리치 프라페’ 구매 시 약 43% 할인된 1만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프라페 2종은 투썸이 봄을 맞아 비타민이 풍부한 열대 과일을 활용해 선보인 음료로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답답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코로나 이후 MZ세대 등에서 건강 관리와 자기계발을 위한 한 방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트 열풍을 반영해 고객들의 활기찬 봄을 위한 MD를 준비했다며 비타민처럼 상큼한 투썸의 과일 프라페와 활력 넘치는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은 3월 26일 출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전여빈,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미모로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