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면비책 2탄 고기짬뽕 출시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하며 HMR 라면의 돌풍을 이어갈 계획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14:28]

오뚜기, 라면비책 2탄 고기짬뽕 출시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하며 HMR 라면의 돌풍을 이어갈 계획

박연파 기자 | 입력 : 2021/03/30 [14:28]

▲ 오뚜기가 출시한 라면비책 2탄 고기짬뽕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박연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화끈한 불맛의 라면비책의 두 번째 제품인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라면비책’은 오뚜기의 새로운 가정간편식(HMR) 라면 브랜드로, 풍부한 건더기의 레토르트 파우치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더해 라면의 맛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뚜기는 ‘라면비책 닭개장면’의 인기에 힘입어 2탄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하며 HMR 라면의 돌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라면비책 고기짬뽕’은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화끈한 불맛, 얼큰한 짬뽕 국물로 맛을 낸 제품이다. 치킨, 사골, 돈골 엑기스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라면비책만의 깊고 진한 짬뽕 육수의 맛을 구현했으며,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채소로 고기짬뽕의 국물맛을 더하고 건더기의 식감도 살렸다. 고추, 마늘, 대파 등을 센 불에 볶아 화끈한 불맛을 더해 고기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는 라면비책의 두 번째 제품인 라면비책 고기짬뽕을 출시했다며, 화끈한 불맛의 얼큰한 짬뽕으로 라면비책만의 고급스러운 맛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배우 전여빈,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미모로 시선집중